경기도 화성 :) 궁평항 근처 매향오토캠핑장 (B사이트 위치, 방방, 버팔로 오토돔텐트)
경기도 화성 :)
매향오토캠핑장
남편이 친구들과 캠핑을 다녀온 후로, 캠핑 바람이 들었어요. 주마다 캠핑장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회사 차장님 가족과 함께 몽산포 오토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시부모님과 함께 매향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우리가족 첫 캠핑 :)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위치,폭죽놀이,불장난)
우리가족 첫 캠핑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 남편 회사의 차장님께서 매주 캠핑을 다니신대요. 그런데 이번에 '같이 가자'고 하셔서 함께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사실 저희는 캠핑장에서 자
zipduingguri.tistory.com
매향오토캠핑장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도이리 240-1
놀이 시설 : 방방
A 사이트와 B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늘은 없어요.
개수대에 퐁퐁이 있고
화장실에 휴지가 있어요.
매점에 물건이 많진 않은데,
아이스크림이랑 장작, 라면같은 것이 있어요.
매향오토캠핑장은 향남읍 도이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궁평항으로 가는 궁평항로를 지나기 전에 있어요. 네이게이션을 따라 들어가면 강아지가 제일 먼저 반겨줍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들어가면 개수대와 샤워실, 화장실 건물이 나옵니다. 그 건물 끝 매점에서 예약자 확인을 합니다. 저희는 B사이트 3번이었고, 추가 인원이 2명 있었습니다. 예약자 확인 후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건물의 오른편으로 방방이 있어요. 캠핑장에 온 아이들이 모두 함께 뜁니다. 방방의 오른편으로 A사이트가 있어요. B사이트는 매점쪽으로 왼편에 있습니다.
차를 한 쪽으로 대고 타프를 친 후에 텐트를 쳤습니다. 이너텐트를 친 후에 밖에 덮는 식으로 치는데, 남편이 정리를 잘 해둔 덕분에 항상 20분 안쪽으로 타프와 텐트 치는 것을 마칩니다.
타프를 친 후에 조금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부대찌개를 밀키트로 사갔어요. 부피가 큰 상자와 플라스틱은 버리리고 재료만 가지고 갔습니다. 냄비에 모두 넣고 끓이면 완성! 아주 간단해서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 먹은 후에는 개수대에서 그릇을 씻어 왔습니다. 저번에 갔을 때 설거지를 했는데, 말릴 곳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설거지 함을 샀습니다. 세워두는 설거지함과 걸어두는 설거지 함이 있는데, 어떤 것을 살까 고민하다가 걸어두는 설거지 함을 샀습니다. 하지만 설거지 대를 사지 않았어요 ㅠㅠ 결국 설거지함을 걸어둘 걸이대를 따로 사야 했지요 ㅠㅠ 설거지함을 사실 예정이시라면, 꼭 세워두는 설거지함으로 사시거나, 설거지함 걸이대를 꼭 사세요! 이번에는 나무가지에 걸어서 사용했지만, 보통 큰 나무들은 나무가지가 두껍거나 높은 곳에 있어서 매달수가 없었어요 ㅠ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날, 바람이 엄청 불어서 타프가 날아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타프 스크린을 가지고 갔으면 팩을 박아서 괜찮았을텐데, 이번에는 스크린이 없는 타프만 가지고 가서 타프가 바람을 심하게 탔어요. ㅋㅋㅋ 결국 타프를 걷었습니다.
그리고 일찍 화롯대에 불을 피웠습니다. 불 앞에 앉아있으면 따뜻하니까요. 그리고 바람을 막기 위해 3단 테이블을 세워뒀습니다. ㅋㅋㅋㅋㅋ 테이블이 참 다용도네요 ㅋㅋㅋㅋ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야외에서 움직이다보면 집에서 있을 때보다 빨리 허기가 져요. 부대찌개 먹고 몇 시간 안 지났지만 배가 고파져서 저녁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캠핑은 먹으러 가는 것, 맞죠? ㅎㅎㅎㅎ 어머님이 챙겨주신 김치와 장아찌 등의 반찬도 꺼내고, 버섯과 양파도 썰어서 고기와 함께 먹었습니다. 완전 꿀맛!!!
저녁 식사 후 라면과 고구마를 드신 후, 시부모님께서는 집으로 돌아가셨어요. 저희는 장작을 넣으며 불멍을 즐기고 아이들은 그림자 놀이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쉬멜로우도 먹고 쥐포도 구워 먹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샤워장에서 이를 닦고 전기요 덕분에 따뜻하게 잘 자고 일어나 아침을 먹고 철수준비를 했습니다. 다음날은 해가 쨍한 맑은 날씨였어요 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맑았으면 좋았으련만... 그래도 즐겁게 캠핑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제부도 "갯벌체험"
차타고 등산하는 "백월산"
밤이 더 예쁜 "평택 예술공원"
동화의 나라 "허브 아일랜드"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엄마표 놀이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한글카드로 단어맞추기
도미노 700개
기름에 물감을 넣으면?
다이소 야광놀이세트
홀로그램아트북 스티커
핑크퐁도장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