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환상패키지, 미술관 트릭아트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환상패키지
환상미술관 트릭아트
제천 청풍호반에 다녀왔어요. 청풍호반에서 케이블카를 탔거든요. 케이블카 표를 구매하는데 미술관과 패키지 상품이 있었습니다. 미술관에 트릭아트가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트릭아트 체험하러 가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 기회에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타고 비봉산 정산에 다녀왔어요!(운영시간,이용요금)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타고 정산에 다녀왔어요! 시부모님과 도련님 가족과 함께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토요일에는 단양에서 스카이워크를 걷고 도담삼봉에서 유람선을 타고 빛터널에
zipduingguri.tistory.com
환상미술관 입장료는 5,000원입니다. 하지만 케이블카도 타고 트릭아트도 보신다면, 환상패키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서 바로 트릭아트 전시장으로 입장했습니다. 표를 보여드리고 오른쪽부터 시작해서 한바퀴 돌아나왔습니다. 작은 공간이었는데 이쪽 저쪽에서 사진을 찍느라 아주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맹수들에게 둘러 쌓이고 아름다운 파도에서 돌고래와 함께 하는 모습이에요 ㅎㅎ 카메라 앵글 안에 가득차게 하면 정말 그 상황 속에 있는 것 같은 모습이에요. 그림이 예뻐서 구경할 맛이 났어요.
바닥을 구르는 열정을 보여준 남편 덕분에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ㅎㅎ 킹콩의 손에 잡히기도 하고 달리는 기차를 세우기도 하고 슈퍼우먼이 되었네요 ㅎㅎ
트릭아트 미술관 안쪽으로 들어가면 옛날 학교로 꾸며진 장소가 나옵니다. 옷을 걸쳐보거나 모자를 써볼 수 있어요. 옷은 많은 사람들이 입어서 인지 뜯어지고 헤져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걸쳐보기만 했습니다.
나오는 길에 있는 우주로 뻗은 길이 참 멋있었어요. 마지막 컷 정말 ㅋㅋㅋㅋ 남편의 주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으면서도 너무 웃겼던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미술관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그냥 휙 둘러보면 15분도 안되서 나올 정도로 작은 공간인데, 이곳저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만들어 두어서 30분 넘게 사진을 찍고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케이블카도 타고 재미있는 트릭아트에서 사진도 찍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제부도 갯벌체험
차타고 등산하는 "백월산"
밤이 더 예쁜 "평택 예술공원"
동화의 나라 "허브 아일랜드"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엄마표 놀이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한글카드로 단어맞추기
도미노 700개
기름에 물감을 넣으면?
다이소 야광놀이세트
홀로그램아트북 스티커
핑크퐁도장놀이